안구건조증 치료방법

본문 바로가기

>안구건조 클리닉>안구건조증 치료방법
안구건조 클리닉
검증된 노하우로 고객님의 눈건강을 안전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안구건조증
집중 치료 프로그램
안구건조증은 그 원인에 따라 적절한
치료법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안구건조증이 유발되는 원인을 모른채 인공눈물만 넣는 것으로는 증상완화 또는 치료가 어렵습니다.
가장 많은 원인중 눈물 제일 바깥층의 있는 기름층의 문제의 원인으로 만성 안구건조증 환자 중 1/3 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를 안검염이라고 합니다.
치료하기 위해서는 원인을 찾고 그 원인에 따라 다양한 치료방법으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01
비수술적 치료
(누점폐쇄술)
심한 경우에는 조금 남아있는 눈물을 쉽게 증발시키거나 배출시키지 않기 위해
특수하게 고안된 물질(실리콘 플러그)로 눈물 배출로를 폐쇄하는 누점폐쇄술이 결정적인 치료라 할 수 있습니다 .
누점 폐쇄술 과정
1간단한 시술로 5분 이내로 치료과정이 끝이납니다.
2플러그(콜라겐)로 막은 후 2~3일간 경과를 지켜봅니다.
33개월 주기로 시술할 수 있으며 건강보험 적용이 가능합니다.
치료 후 주의사항
1시술 후 즉각적인 건조증 완화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2눈물의 유출을 막아 많은양의 눈물이 남아있게 도와줍니다.
3당일 하루는 눈을 비비지 마세요 ( 무의식중 비비다가 빠지거나 잃어버릴수 있습니다.)
4결막 밖으로 노출될 경우 불가피 하게 플러그(콜라겐) 제거해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02
아쿠아 셀(IPL)
아쿠아 셀은 각막의 오일층 부족으로 인한 안건조증에 대하여, 광대뼈와 관자놀이 부근의 피부영역에 펄스광선을 조사하여
발생하는 미세한 온도 차이로 기능 저하된 마이봄선의 기능회복을 도와 주어 안건조증을 완화시켜 줍니다.
aqua01.jpg
dryimg03.png
시술 전/후 주의사항
1지속적으로 복용하는 약이 있다면 반드시 의사에게 알려야 합니다.(빛에 대한 반응이 예민하게 나타나도록 하는 약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2치료한 후에는 세수나 가벼운 샤워, 그리고 가벼운 화장을 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뜨거운 욕탕에 들어 가시거나 심하게 운동을 해서 땀을 내는 것, 또는 마사지를 하는 것은 약 5일 정도 피하도록 하십시오.
3햇볕에 노출되는 것은 좋지 않으므로 치료 전이나 후에 자외선 A까지 차단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를 계속해서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4치료 후에는 처방받은 인공누액 또는 안약을 용법대로 잘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03
고주파 케어 마사지
특수레벨의 주파수를 인체의 심부에 투여하여 생성된 심부열을 가지고
눈에 쌓여 막힌 기름을 순환시키고 배출하여 좋은 기름과 눈물생성을 돕습니다.
dryimg13.jpg
04
마이봄선 염증 치료
(눈꺼풀 청소)
눈꺼풀 청소는 눈물의 지방층을 회복시켜 눈물의 증발을 줄여 주고, 안구건조증을 호전시킬 수 있습니다.
최근 안과에서 눈에 자극이 적고 효율적으로 눈꺼풀의 기름지꺼기를 닦아내는데 유용한 안검세척거즈가 있습니다.
그것을 이용해서 속눈썹이 나오는 부위를 하루 2~3회 정도 닦아 줍니다.
dryimg01.jpgdryimg10.jpg
05
자가 혈소판 풍부
안약치료(PRP)
자신의 혈소판에 풍부하게 농축되어 있는 치유 인자물질을 가지고 안약을 만들어 치료하는 요법입니다.

세포의 증식을 촉진시키는 성장 인자 물질이 많이 들어있고,
비타민 A, 콜라겐 단백질 등의 영양분도 풍부해서 염증 및 건조증 완화에 효과가 있습니다.
dryimg16.jpg

그누보드5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05(덕산동96번지) 대구은행 7층의료기관명칭 : 씨엘안과의원
대표 : 전세진사업자등록번호 : 513-90-15316대표전화 : 053-256-7407~9팩스 : 053-256-7410E-Mail : cleyecenter7@daum.net
Copyright © new-eye.co.kr. All rights reserved.
그누보드5
의료기관명칭 : 씨엘안과의원대표 : 전세진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05 대구은행 7층
대표전화 : 053-256-7407~9팩스 : 053-256-7410
E-Mail : cleyecenter7@daum.net
사업자등록번호 : 513-90-15316
© new-ey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