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아쿠아ICL

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수술센터>EVO+아쿠아ICL
시력교정수술센터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으로 평생을 책임지겠습니다.
EVO+아쿠아ICL
EVO+아쿠아ICL은 라식, 라섹 수술과 달리
각막을 보존하면서 눈 속에 렌즈를 삽입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입니다.
01
EVO+아쿠아ICL란?
EVO+아쿠아ICL 수술은 기존 아쿠아 ICL 수술 방법에서 한단계 성장한 수술 방법입니다.
EVO+아쿠아ICL 수술 방법은 렌즈 중앙에 홀이 있어 홍채 절개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각막을 절삭하는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각막을 그대로 보존할 수 있으며, 하루만에 수술이 진행됩니다.
이미 일본 및 유럽에서 효능 및 안전성에 대한 임상실험이 이루어졌으며, 현재 유렵에서 활발히 처방되는 검증된 기술입니다.
02
아쿠아 ICL 렌즈
아쿠아 ICL PLUS는 렌즈 중심부에 있는 360㎛의 Hole을 통해 눈 속의 각종 부속물 및 잔여물에 의해 생길 수 있는
막힘 현상을 방지하고 안구 내 방수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렇게 개선된 방수 흐름으로 인해 안구 내 ICL이 움직이면서 수정체와의 접촉으로 생길 수 있는 백내장의 발생 가능성도 크게 낮추었습니다.
03
EVO+아쿠아ICL의
장점
1라식이나 라섹과 달리 각막을 그대로 보존하는 시력교정술로 원상복구가 가능합니다.
2각막두께가 얇아서 라식이나 라섹 수술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도 시력교정이 가능합니다.
3근시 퇴행이 거의 없으므로 안정적인 시력유지가 가능합니다.
4홍채와 수정체 사이에 삽입되므로 외관상 렌즈가 보이지 않습니다.
5라식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막절편 이탈, 각막돌출증 같은 부작용 없습니다.
04
아쿠아ICL이
궁금하세요?
Q나도 아쿠아ICL 수술을 받을 수 있을까?
A아쿠아 ICL에 가장 적합한 대상은 21~45세의 성인으로 근시 및 난시를 가지고 있는 분들입니다. 기존에 녹내장이나 홍채염 또는 당뇨망막병증과 같은 안과질환의 병력이 없는 분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수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Q아쿠아 ICL 수술의 좋은점들은 무엇인가요?
A아쿠아 ICL은 각막조직의 손상이나 제거 없이 고도근시 및 난시까지 넓은 범위의 시력교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쿠아 ICL은 연성 재질의 렌즈로, 3mm의 매우 작은 절개창을 통해서 삽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5mm이상의 절개가 필요한 경성 재질의 렌즈와는 달리 수술 후 봉합할 필요가 없어 감염과 난시 유발의 우려가 적습니다.
Q아쿠아 ICL 수술 후 시력이 변하면 어떻게 하죠?
A일반적으로 우리 눈의 성인이 되면 근시가 진행이 되지 않지만, 시력이 변할 경우에는 그 시력에 맞게 아쿠아 ICL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Q일반 콘텍트렌즈처럼 렌즈가 마르거나 오염되지는 않나요?
A아쿠아 ICL은 별도의 관리 없이 눈 안에 삽입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하도록 디자인된 특수 렌즈입니다.
단, 매년 안과를 방문하셔서 정기검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Q아쿠아 ICL 수술 직후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A아쿠아 ICL 수술은 수술 받은 당일 바로 귀가할 수 있습니다. 수술에는 대부분 가벼운 국소점안 마취가 이루어지며 경미한 불편함이 있을 수 있지만 수술과정에 별다른 통증은 없습니다. 수술 후에는 안과에서 보호안대와 약을 처방받고, 수술 결과를 검사하기 위해서 수술 다음날 안과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Q아쿠아 ICL 수술을 받기 위한 검사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A아쿠아 ICL 수술을 위해서는 소프트 콘텍트 렌즈는 1주 이상, 하드 콘텍트 렌즈는 2주 이상 착용을 중단하고 정밀 검사를 먼저 받으셔야 합니다. 검사는 굴절 검사를 포함하여 각막두께, White-To-White(각막윤부 간 거리), 안구길이, 안구 전방의 깊이, 안저검사, 안압검사 등의 정밀한 검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누보드5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05(덕산동96번지) 대구은행 7층의료기관명칭 : 씨엘안과의원
대표 : 전세진사업자등록번호 : 513-90-15316대표전화 : 053-256-7407~9팩스 : 053-256-7410E-Mail : cleyecenter7@daum.net
Copyright © new-eye.co.kr. All rights reserved.
그누보드5
의료기관명칭 : 씨엘안과의원대표 : 전세진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05 대구은행 7층
대표전화 : 053-256-7407~9팩스 : 053-256-7410
E-Mail : cleyecenter7@daum.net
사업자등록번호 : 513-90-15316
© new-ey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