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노안백내장 동시수술

본문 바로가기

>노안·백내장수술센터>프리미엄 노안백내장 동시수술
노안·백내장
수술센터
검증된 노하우로 고객님의 눈건강을
안전하게 책임지겠습니다.
프리미엄
노안백내장 동시수술
백내장 수술을 받고나면
다시 재발한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사실인가요?
아닙니다!
백내장 수술이 잘되어 회복된 시력은
그 자체의 효과가 떨어져 눈이
다시 나빠지는 일은 없습니다
다만 수술후 환자분에게 수술후 짧게는 수개월 늦게는 1~2년이 지난 뒤에
다시 약간 시력이 저하되는 경우가 있는데,
10분 중 2~3분정도가 있을 수 있는 일로
인공수정체가 들어간 수정체 껍질이 뿌옇게 되어 생기는 현상입니다.
이것은 백내장이 재발된 것이 아니고 간단히 레이저로 치료를 받으시면
다시 시력이 좋아지며 그 후에는 다시 그런 현상은 재발하지 않게 됩니다.
즉 백내장 수술로 인해 시력이 회복되신 후 만족스럽게 지내시다가 다시 눈이 흐려지게 되신다면

이 상태를 우선 해결하시면 되고 혹시 눈 속에 노령으로 인한 백내장 이외의 질병상태가 있다면
그 부분은 별개의 문제로 진단과 치료과정을 거쳐야 되는 것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현대적인 백내장 수술기법으로는 간편하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수술시 사용되는 단초점 인공수정체의 기능적인 효과의 한계로 인해
수술 후 먼 곳이 잘 보이게 되면 가까운 곳이 덜 보인다거나, 가까운 곳이 잘 보이게 되면 먼 곳이 덜 보이는 한계점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이런 노안현상을 극복할 수 있는 “다초점 인공수정체”라는 첨단 인공수정체의 등장으로 수술 후 먼 곳도 잘보고 가까운 글자도 잘 볼 수 있는 결과를 가질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노안과 백내장은 모두 수정체가 노화하면서 기능과 구조적인면에서 딱딱해지며 혼탁이 증가되는 변화가 생기는 질환인 만큼
최근에는 두 질환을 동시에 치료하는 게 주된 흐름이라 할 수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01
노안 백내장
동시수술을 위한
중요한 고려사항
현재 국내에 수입되는 다초점 인공수정체의 종류는 20여종에 이릅니다. 그중 무엇이 절대적으로 좋고 나쁘다고 판정할 수 없는 각 렌즈들만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초점 인공수정체를 쓴다고 해서 젊을 때의 눈 상태로 완벽히 돌아가는 것은 아닙니다. 수술전 본인의 시력회복에 최대한의 만족을 얻기 위해서는
본인의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시각생활의 패턴과 희망의 정도 그리고 효과의 실제적인 예후와 한계를 안과의사과 면밀히 상담한 후 진행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막연한 본인의 희망만을 기대하며 충분한 이해없이 수술받으시게 되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지 못 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다초점 인공수정체의 시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충분한 상담과 각 렌즈들의 특징을 비교설명들어서 충분한 소통후에 시술을 진행해야하겠습니다.
02
다초점 노안렌즈 종류

프리시존 멀티포컬(Precizon Presbyopic)

회절형 연속초점 렌즈와 달리 독창적 CTF기술을 통하여 우수한 근거리 시력까지도 제공하는 세계최초 유일의 굴절형 연속초점 렌즈입니다.
회절형 연속초점렌즈의 한계점이었던 불충분한 근거리 시력까지도 만족시킬 수 있는 렌즈입니다.
프리시존 멀티포컬의 특징
1모든 거리에서 자연스러운 시력
2눈부심, 빛번짐 현상 최소화
3편안한 야간시력
4렌즈 위치 영향 최소화

미니웰(Miniwell)

진보적 EDOFIOL을 기반으로 효과적인 시야보정을 제공합니다.
초점의 깊이가 넓고 후광과 눈부심이 훨씬 적습니다. 밤에도 선명한 시야를 확보하고, 야간 운전을 자주 하거나 멀리 선명하게 봐야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렌즈입니다.
연속초점렌즈로 초점이 끊김없이 선명하게 시야가 이어집니다.
단, 근거리가 잘보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미니웰의 특징
1연속초점으로 우수한 시력
2야간에도 선명한 시력
3원거리가 가장 잘 보여 멀리 선명하게 봐야 하는 사람에게 적합

아이핸스(Eyhance)

생활형 중간거리 확보를 도와주는 아이핸스 인공수정체는 일반 백내장 수술에 비해 중간거리를 선명하게 향상시켜주는 고차비구면 굴절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호주, 아시아 국가등에서 호평을 듣고 있는 렌즈로 생활형 중간거리를 더욱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회절링이나 굴절존이 없어 눈부심과 같은 불편함을 줄였습니다. 또한 구면수차 색 수차 보정으로 낮과밤 모두 또렷하게 볼수 있습니다. 테크니스 재질로 장기적 안정성을 높여 매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이핸스의 특징
1원거리와 66~100cm까지 중간거리 시야 확보로 일상생활이 가능
2생활형 중간거리 시력을 향상
3빛번짐이나 눈부심 등의 영향이 적어 야간 운전에도 불편함이 적음

팬옵틱스(PanOptix)

전 세계 1억개 이상 시술 되어진 알콘사의 세계 최초 사중초점원리의 인공수정체로 원거리뿐만 아니라, 40cm에서 80cm까지 연속적인 시야 확보를 하여 수술 후 더욱 자연스럽게 일상생활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빛 손실율이 적고 시야 적응 및 교정능력이 탁월합니다.
팬옵틱스 인공수정체는 독보적으로 많은 빛을 사용합니다. 빛 손실률이적고 망막에 많은 및을 보내 환자에게 좋은 시력을 제공하며, 가장많이 사용되는 중간거리 시각에 불편함없이 환자가 적응할 수 있도록 최척화 되어있습니다. 빛번짐이 가장 적어 수술 후 일상생활에 적응 하는데 좋은 렌즈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팬옵틱스의 특징
1원거리와 40cm~80cm까지 연속적인 시야확보로 자연스러운 일상생활 가능
2가장 많은 빛을 사용하여 모든 거리에서 뚜력한 시력 제공
3동공 크기에 따라 적절하게 빛을 사용하여 어떠한 밝기에서도 양질의 시력 결과를 보임

리사트리(Lisa Tri)

독일 Zeiss사의 리사 트리(삼중초점)렌즈는 원거리와 근거리만 잘 보이던 기존 다초점 렌즈의 기능을 뛰어 넘어 불만족스러운 부분이던 ‘중간거리’ 시력까지 향상시켜서 독서거리와 컴퓨터 거리, 그리고 원거리 모두를 확보하였습니다.
리사트리의 특징
1먼거리, 가까운 거리 뿐만 아니라 중간거리까지 시력이 개선
2회절에 의한 빛 산란을 최소화 하여 근/중/원거리의 시력을 개선
3렌즈표면의 정교한 표면가공처리로 야간 빛 번짐 및 달무리 현상 개선
4Optic Square Edge가 후발성 백내장 발생 최소화

심포니(Symfony)

미국 FDA로 입증한 최초의 연속초점 인공수정체입니다.
심포니 인공수정체는 백내장 수술 후 환자에게 가까운거리부터 중간거리, 먼 거리에 이르기까지 연속적으로 우수한 시력을 제공합니다. 선명한 시력을 위한 원거리, 중간거리, 근거리 모든거리에서 높은 질의 시력을 제공하며, 대비 감도 상향과 야간시력 개선이 됬으며 빛번짐이 감소되었습니다. 장기적으로 안정성이 우수합니다.
심포니의 특징
1거리에 상관없는 높은 질의 시력을 제공
2에슐렛 회절 기술을 통한 연속 초점 기술
3아크로마틱 기술을 통한 양질의 색수차 보정으로 선명도 향상
4후발성 백내장 발생률 감소

렌티스(Lentis Mplus)

동심원이 없어 및의 손실이 적기 때문에 항상 밝은 느낌입니다.
렌티스 인공수정체는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볼수 있으며, 빛 번짐이나 후광현상을 최소화한 노안교정용 인공수정체입니다. 일반적인 인공수정체로 교체할 경우 근거리 작업시에는 돋보기가 필요하지만, 다초점렌즈는 거리조정이 가능하게 특수제작되어 근거리, 원거리 모두 만족할 만한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노안 뿐 아니라 백내장까지도 함께 교정이 가능합니다.
렌티스 컴포트의 특징
150~60cm 정도의 중간 거리 시력 개선(컴퓨터 모니터 작업)
2야간 운전시 불편함이 적음
3작은 글씨의 독서도 가능하나 얇은 휴대용 돋보기가 필요할 수 있음

테크니스(Technis)

선명한 근거리, 확실한 원거리가 장점입니다.
테크니스 인공수정체는 백내장 환자들이 가진 구면수치 값을 정확하게 분성한 결과를 바탕으로 비구면 인공수정체를 디자인하여 각막과 인공수정체 사이의 이상적인 밸런스를 잡아주기 때문에 선명하고 깨끗하게 볼 수 있습니다.
렌즈가 투명하고 장기적으로 렌즈의 변색(glistening)이 없고 렌즈전면에 다초점 링을 모두 가지도록 (full optic) 만들어서, 동공이 확대되는 야간에도 동공 크기에 관계없이 근거리 시력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테크니스의 특징
130~40cm의 근거리 시력이 탁월
2각 거리에 맞는 최적의 렌즈를 선택 가능
3주간, 야간 시력이 우수해짐
4구면수차를 교정하여 더욱 선명한 시야를 제공

레스토(Restor)

젊었을 때의 근거리 시력으로 회복 (Restore) 시켜준다는 의미의 이름을 가진 다초점 노안 인공수정체로 미국 Alcon사 가 개발하고 미국 FDA로부터 공식 인증 을 획득했으며, 백내장 수술 후 근거리와 원거리 시력을 동시에 회복할 수 있는 렌즈입니다.
레스토렌즈의 아포다이즈 회절 기술은 미국FDA 특허를 받아, 망막에 도달하는 빛의 양이 자동 회절되어 근/원거리를 잘 볼 수 있게 하는데, 특히 표면 중심부 12개의 동심원이 머리카락 1/50에서 1/300로 높이가 점차 줄어들도록 미세하고 정교하게 가공되어 있어 기존 노안교정렌즈 문제점이었던 불만족스러운 근거리 시력, 야간 시력 장애, 달무리 빛 번짐 현상을 낮췄습니다.
레스토의 특징
1백내장 치료와 노안을 동시에 효과적으로 교정하는 인공수정체로 망막에 도달하는 빛의 양을 자동 조절하여 근/원거리 모두 우수
2유연한 연성 재질로 수술시, 작은 절개창을 만들어 회복속도 빠름
3불만족스러운 근거리 시력, 야간시력장애, 달무리 빛 번짐 현상을 감소
4후발백내장 발생률 최소화와 더불어, 실제 수정체와 거의 같은 색을 띠고 있어 인체에 유해한 자외선, 청색광선을 여과하여, 망막보호에 효과적이며 노인성 황반변성 예방

파인비젼(Fine vision)

3중 초점 인공수정체로(TRIFOCAL IOL) 백내장과 노안을 한번에 모두 교정하여 근거리, 중간거리, 원거리를 더 밝고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연속 삼중 초점이기 때문에 pc작업등도 가능하며 빛번짐과 달무리 현상을 최소화하여 야간운전도 보다 편안하고 낮 시간의 야외 활동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파인비전의 특징
1난시까지 정확하고 안정하게 교정가능
2야간에도 선명한 시력
33중 초점 인공수정체 단 한번의 수술로 선명하게 교정가능
4골프, 등산 등 취미활동을 더 안전하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음

그누보드5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05(덕산동96번지) 대구은행 7층의료기관명칭 : 씨엘안과의원
대표 : 전세진사업자등록번호 : 513-90-15316대표전화 : 053-256-7407~9팩스 : 053-256-7410E-Mail : cleyecenter7@daum.net
Copyright © new-eye.co.kr. All rights reserved.
그누보드5
의료기관명칭 : 씨엘안과의원대표 : 전세진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05 대구은행 7층
대표전화 : 053-256-7407~9팩스 : 053-256-7410
E-Mail : cleyecenter7@daum.net
사업자등록번호 : 513-90-15316
© new-eye.co.kr. All rights reserved.